삼성 에어드레서 가격부터 성능까지 핵심 정리

옷은 원래 사람마다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멋을 내는데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옷은 그 사람의 인격이나 성품까지 드러난다고 할 정도로 중요하게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에 판매하고 있는 옷을 관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에어드레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성능

기본적으로 삼성 에어드레서는 바람으로 옷을 관리하게 됩니다. 그래서 듀얼 에어워시 공기 바람으로 옷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털어주게 됩니다. 또한 제트 스팀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있어서 살균 제거, 먼지 제거, 탈취까지 99.99% 해결해 줍니다. 그리고 바닥에 떨어지는 먼지를 집진 필터로 흡수하도록 하여서 먼지가 거의 남지 않도록 도와주기 떄문에 제품 관리에도 편리합니다. (참고로 집진 필터 기능은 삼성 에어드레서만 탑재되어 있으며 기기 내에 남아 있는 먼지를 90% 이상 제거해 주는 기능입니다.)

  • 듀얼 에어워시는 강한 바람으로 먼지를 제거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 제트 스팀은 강한 바람으로 스팀 범위를 넓혀서 미세먼지, 냄새를 제거해 주는 방식입니다. (특히 탈취에 효과적 입니다.)
삼성 에어드레서의 공기 바람이 위, 아래로 나오고 있는 모습


내부 기능

내부 디자인은 옷걸이에 걸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삼성 에어드레서의 특징으로는 공기 바람이 잘 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용 옷걸이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 옷걸이 사용도 가능하지만, 공기 바람의 효과를 100%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의 관리 뿐 아니라 하의(바지)를 옷걸이에 걸고 무거운 무게 추를 달아 바지 주름을 피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바지 주름을 완전히 잡기보다는 접힌 주름들을 깔끔하게 펴주는 의미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제품 중간 부분에는 멀티 행어를 추가하여서, 약 6벌을 추가로 걸어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일반 옷걸이와 사용하면 최대 9벌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용 옷걸이만 사용한다면 최대 5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멀티 행어에는 목도리, 모자, 가방 등도 넣어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편의성

삼성 에어드레서는 바람으로만 작동하기 때문에 진동이 거의 없지만 일정의 소음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제품은 제작된 방향으로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미리 설치 장소를 염두해 놓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 색상(총 8가지) : 미러(크리스탈 미러, 미스터 마린 미러, 미스티 핑크 미러), 새틴 글래스(새틴 화이트+새틴 그레이, 새틴 베이지, 새틴 그레이, 새틴 세이지 그린), 글램 글래스(글램 화이트)
  • 가격 : 용량에 따라 150~2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삼성 에어드레서 최대로 옷을 걸어 놓은 모습

▶할인 구매 링크 (가격 비교 하러 가기) :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DF60A8500W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 글 보기 : LG 스타일러 비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